하루의 이야기: 2017년 5월이 시작되면서

20170506_icon

여러분 오랜만이에요

벌써 시간이 2017년 5월이 된 시점에 잠시 생각을 갖게 되었습니다.

우선 블로그를 2달동안 방치되어 있는데, 이제 다시 글을 재개해서 더 활발하게 Photoshop 강좌를 적고, 카카오톡 테마를 만드는 등 새로운 정보들을 알려드릴 예정이에요

최근에는 iOS용 앱 만들고 싶어서 XCode로 이것저것 만지고 있고요. 이걸로 iOS에는 없는 앱을 새로 개발해서 본사에 알려드리고 싶네요

그리고… 요즘 드는 생각은 연애에 대한 것인데, 좋아하는 사람에게 좋아한다고는 말했지만 저를 싫어할 것 같아서 많이 걱정되고… (눈물)

그래서 지금도 연애에 대한 고민 중이에용… 그래도 저는 언제나 긍정적으로 생각해서 잘 될거라는 마음으로 믿고 있어요. 그 만큼 저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열심히 도와주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고, 아프지 않게 1% 라도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. 물론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싶지 않고요

그러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대화로 통해 조금 더 가까워져야 한다고 생각되네요… (연애 해 본적도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요…)

그리고 무덤덤한 저, 하루지만 그래도 되도록이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조금이라도 따뜻한 말로 전해주고 싶어요

우음… 아무튼 이번 5월이 시작되면서 조금 더 제 자신을 힘내보고, 더욱 더 좋은 모습으로 되기 위해서 앞으로도 항상 긍정적인 마음으로 고쳐나가겠습니다

그리고 저의 곁에 있어주시는 여러분들께 정말로 감사드리고 고마워요. 저도 힘내겠습니다!

Advertisements

답글 남기기

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:

WordPress.com 로고

WordPress.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Google+ photo

Google+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Twitter 사진

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Facebook 사진

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. 로그아웃 /  변경 )

%s에 연결하는 중